아이패드프로 7세대는 정말 가격이 말이 안되는 스펙의 태블릿입니다. 이 이상의 스펙의 태블릿은 없습니다. 현재까지. 과연 아이패드 프로 7세대가 필요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세대는 11인치와 13인치 두가지모델로 ,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와 실버가 출시 됐습니다.
아이패드 프로가 과연 나에게 필요할까?
아이패드 프로가 좋은건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돈이 있다면 사고 싶은 모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돈을 주고 아이패드 프로를 사서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인지 몇이나 될까요? 이번 아이패드 프로는 말그대로 정말 프로를 위한 사양입니다. 디스플레이 , M4칩 , 그래픽 등 전문가가 사용할 스펙입니다. 과연 이돈을 주고 살 필요가 있을까요? 아이패드 프로를 사기위해 보고 있는 학생분들 , 디자인을 하신다고 하지만 굳이 고성능이 필요 없으신분들 , 학생들을 사주기 위해 글을 찾아보시는 학부모 분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이패드 프로가 필요가 없습니다. 전문가 , 남들이 프로라고 칭해주는 분들만 필요합니다. 그 이외엔 아이패드 에어면 충분합니다.
학생이신분들에게 ,부모님들께, 일반 유저에게 아이패드프로 추천 X
인터넷 강의를 보고 , 필기를 하고 , 넷플릭스, 유튜브 , 간단한 게임을 하는데 아이패드 프로가 필요할까요? 친구들이 사길래 산다? 자랑하기 위해 , 과시하기 위해 산다? 주변에서 며칠만 지나도 아이패드프로에 대해 칭찬만 할까요? 도둑맞기 쉽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는 와이파이 기준 149만 9천원 ,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 m2칩 모델은 89만9천원입니다. 아이패드 에어만으로도 인터넷 강의 , 필기 , 넷플릭스 ,유튜브 , 게임을 못할까요? 다 가능합니다. 최신 모델 쓰고 싶은 마음 이해합니다. 부모님들께 패드를 사달라고 할때도 공부를 열심히 하겠다 오래 쓰겠다 이런말을 하겠죠? 하지만 아이패드 에어 m2 모델은 이전 아이패드 프로 모델과 거의 비슷한 스펙으로 출시 되어 에어만 사더라도 아이패드 프로의 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60만원을 아껴서 차라리 다음 모델 , 혹은 아이폰 , 맥북을 사기위해 보태는게 어떨까요?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주요 사양
아이패드 프로 7세대의 주요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두께 , 디스플레이 등등 사실 사용하는데 좋지만 크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 디스플레이: Ultra Retina XDR (탠덤 OLED)
- 크기: 11인치와 13인치 모델
- 두께: 5.3mm (11인치), 5.1mm (13인치)
- 무게: 579g (11인치), 444g (13인치)
- 칩셋: M4 칩셋
- CPU: 최대 10코어
- GPU: 10코어
- 램: 8GB 또는 16GB
- 저장 용량: 256GB, 512GB, 1TB, 2TB
- 카메라 위치: 세로에서 가로로 변경
- 뉴럴 엔진: 16코어
- 최대 밝기: 최대 1600nits
- 주사율: 120Hz
- Face ID: 잠금 해제 기능
- 라이다 스캐너: 탑재
- 색상: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아이패드를 사고 싶은 분들께 아이패드 에어 11 m2를 추천하는 이유?
아이패드 에어 m2는 에어가 아닙니다. 이전 아이패드 프로 모델과 스펙이 거의 동일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최신 모델인 아이패드 프로 m4칩 7세대와 아이패드 에어 m2 모델 중 가격이 60만원정도 차이가 나니까, 아이패드 에어 m2를 사는게 맞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VS 아이패드 에어 m2 비교
- m2칩이 동일합니다.
- CPU GPU가 차이가 없습니다.
- 4K 영상 가능합니다.
높은 확률로 아이패드 프로 m4 모델을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필요하지 않은 , 너무 과한 스펙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M2를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면 할인과 함께 무료 반품까지 받아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